오늘하루 열지않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S규정 안내

  • [ ] 교환/반품 규정 안내 [16.3.7 UPDATE]

    교환 /반품/AS안내

    - 맞춤제품 특성상 설치 후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성능 저하의 경우 제외)

    - 제품 성능 저하의 경우 15일 내에 신청 시 <방음 성능 저하 기준>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하거나 환불해드립니다.

    *성능 저하 시 교환; 전 지역 무료 배송 및 재설치

    *성능 저하 시 환불:

    -렌 탈 : 보증금 반환 / 렌탈비 반환불가 / 무상해체 / 배송,설치비 반환(지방의경우)

    -일 시 불 : 제품가 환불 / 설치비 반환(지방) / 무상해체

    - 고객님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훼손 시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에는 아래의 처리로 이루어집니다.

    * 렌 탈 : 보증금 반환불가 / 남은 계약일의 10%위약금 / 제품 해체비 30만원(전지역)

    * 일 시 불 : 제품가 환불 / 설치비 반환불가(지방) / 해체비 30만원 (전지역)

    -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A/S건은 유상처리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능 저하 기준>

    -설치 후 방음성능 수치 측정 감계쇠수 30데시벨 미만일 경우

    -스탠다드/프리미엄 제품 기본 성능 35데시벨(± 5데시벨)

     색소폰프로페셔널 제품 기본성능 50데시벨(± 5데시벨)

    *측정 방법: 실내소음도+BOX개방 시 소음도(90데시벨) - BOX폐쇄시 소음도 = 방음성능 감쇠계수

    (실내소음도 45데시벨 이하기준)

    *설치 환경에 따라 실내소음도 45데시벨 이상일 시 방음 감쇠계수가 감소하여 체감성능이 저하될 수 있으며 본 사유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실내소음도(45데시벨)[주택건설기준 등에 관한 규정(대통령령 제25882, 2014.12.23)9]를 따릅니다.

      

  • [ ] 제품 주의사항 안내 [16.3.7 UPDATE]

    BOX의 제품을 구입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 제품은 방음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유의사항을 안내/고지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이점 숙지하셔서 원하시는 제품사용의 가치를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대한민국에서만 사용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해외에서는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FOR KOREA UNIT STANDARD ONLY)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다음 사항들은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고 예상치 못한 위험이나 재산상의 손해를 예방하기 위한 것이므로 반드시 내용을 잘 읽고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안전과 관련된 주의사항은 잘못 사용하면 예상되는 위험과 손해의 크기정도 그리고 위험발생의 긴급정도에 따라 경고주의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경고| 표시사항을 위반할 경우, 심각한 상해나 안전사고를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의| 표시사항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부상이나 제품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관련

     

    전원은 교류 220 V / 60 Hz / 정격 15 A 이상의 콘센트를 제품 단독으로 사용하세요.

    전원관련 주의사항을 지켜주십시오.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 감전이나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고|

    -전원플러그가 흔들리지 않도록 안쪽 끝까지 정확히 꽂아주세요.

    -어댑터를 콘센트에 꽂거나 분리할 때 젖은 손으로 만지지 마세요.

    -전원플러그를 뺄 때는 전원코드(전선)을 당겨서 빼지마세요. 콘센트를 잡고 플러그를 잡고 분리해주세요.

    -콘센트가 파손된 경우에는 당사 서비스센터 엔터지어의 수리를 통해 콘센트 교환 및 수리를 하세요.

    -한 개의 콘센트에 여러 제품의 전원 플러그를 동시에 꽂아 사용하지마세요.

    -콘센트에 전기가 통하는 금속핀, 팔찌, 못 등의 물건을 손 또는 고정구로 잡고 접촉하지마세요.

    -변압기를 사용하는 경우, 감전 화재의 원이 됩니다.

     

     

     

    주의|

    -전원 플러그나, 콘센트에 먼지 등이 묻어있을 때에는 반드시 마른천으로 깨끗이 닦아주세요.

    -전원코드나 제품을 열기구에 가까이 닿지 않게 하세요.

    -손상되거나 느슨해진 전원플러그는 사용하지마세요.

    -전원코드를 무리하게 구부리거나 무거운 부분에 눌리거나, 묶지마세요.

    -장시간 사용하지 않거나, 천둥 번개가 칠 경우에는 플러그를 빼주세요.

    -전원플러그는 코드가 아래로 향하도록 연결하세요. 반대로 연결할 경우 코드 내부의 선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설치관련

    설치는 당사 엔지니어에게 의뢰하세요. 임의로 사용자가 설치하였을 경우 감전,

    화재, 고장, 폭발,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경고|

    -열기구 및 습기 , 기름, 먼지 많은 곳, (빗물)이 닿는 곳, 혹은 가스가 샐 가능성이 있는 곳에 설치하지마세요.

     

    -제품 앞면(커버)에 과도한 힘을 주거나 충격을 주지마세요.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 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불을 사용하거나 열이 발생하는 제품 및 장소와 가까운 곳에 설치하지 마세요.

    (촛불, 모기향, 담뱃불, 난방장치)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주의|

    주위 온도가 5 이상, 43 이하인 곳에 설치하세요.

    설치장소의 온도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기능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닥이 튼튼하고 수평인 곳에 설치하세요.울툴 불퉁한 곳에 설치할 경우 제품이 틀어져 방음성능 저하. 이상 진동, 소음,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흔들리는 선반 위나 경사진 장소, 불안정한 장소, 및 진동이 심한 곳에는 설치하지마세요.

     

     

     

     

     

     

    사용관련

     

    경고|

     

    제품에서 이상한 소리, 타는 냄새, 연기가 나면, 즉시 전원코드를 뽑고 서비스센터로 연락하세요. 감전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절대 임의로 분해, 수리, 개조하지 마세요. 고장 및 화재,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수리 및 재설치가 필요할 때에는 서비스센터로 안락하세요.

     

    가연성 스프레이, 불에 잘 타는 물질, 휘발성이 있거나 발화성이 있는 물건 등을 보관하지 마세요. 화재, 폭발의 원인이 됩니다.

     

    내부에서 드라이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또한, 냄새 제거를 위해 촛불 등을 넣지 마세요.

    감전,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유리면에 강한 충격이나 힘을 가하지 마세요.

    파손되어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처음 사용 시 내부에서 새제품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하지 않으실 때

    문을 열어두어 환기를 시켜주세요.

     

    제품에 살충제, 방향제 등의 가연성 스프레이를 뿌리지 마세요.

    인체에 해로울 뿐 아니라 감전, 화재,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젖은 손으로 제품을 동작시키지 마세요.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 위에 올라가거나, 신체를 강하게 충돌할 경우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제품의 모서리 및 부속부를 조심하세요.

    감전, 화재, 고장이나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을 임의로 이동하거나, 힘을 가해 밀거나 내부에서 뛰지 마세요.

    제품이 틀어져, 방음성능이 저하되거나, 다치거나, 고장이 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환풍기를 꼭 작동해 주시고 주기적으로 환기를 해주세요.

    내부 온도가 높거나 환풍기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질식할 수 있습니다.

     

     

     

     

    주의|

     

    집을 비우는 등 제품을 오랜 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전원코드를 콘센트에서 뽑아주세요.

     

    어린이가 제품에 가까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제품의 절단면을 건드리면 다칠 수 있습니다.

    어린이가 사용할 때는 성인의 보호아래 사용해야 합니다.

    어린이가 제품 안으로 들어가면 갇히게 되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문을 너무 가까이에서 열지 마세요.

    문 아랫부분의 위치가 낮아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문에 매달리거나 올라타지 않도록 하세요.

    제품이 쓰러지거나 문이 분리되거나, 문틈에 손이나 발 등이 끼이면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스피커를 사용할 경우에는 소리를 무리하게 크게틀거나 장시간 사용하지마세요.

    청력에 나쁜 영향을 끼치는 원인이 됩니다.

     

    LED전등 점등 시 손으로 만지지 마세요.

    감전이나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이 물에 잠길 시, 절대 사용하지 마시고 서비스센터에 연락해주세요.

    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환풍기 미 작동 시, 절대 환기구를 열지마시고, 서비스센터에 연락해주세요.

    손을 넣거나, 임의로 수리 시 감전이나 상해의 원인이 됩니다.

     

     

    청소 관련

     

    경고|

    제품에 물을 직접 뿌리거나 벤젠, 시너, 알코올 등으로 닦거나 뿌리지 마세요.

    누전에 의한 감전 및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청소 시에는 전원 플러그를 뽑고 부드러운 마른천 (극세사, )으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히 닦아주세요.

     

     

     

     

    주의|

    내부와 외부를 청소할 때는 솔, 수세미, 거친 헝겊, 매직 스펀지 등 표면이 거친 것을 사용하지 마세요. 외관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청소 후 일정시간 문을 열어 환기 시켜주세요.

     

    청소가 끝난 후에는 전원코드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전원 플러그에 발열현상은 없는지,

    플러그가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아래의 바닥 면에 손을 넣지 마세요. 날카로운 부분에 다칠 수 있습니다.

     

     

     

    폐기 관련

    [무료처리]

    BOX의 제품을 새로 구입하고 사용하던 기존의 제품을 버리고자 하는 경우,

    신제품 배달, 설치 시 무료로 처리해드립니다.

     

    [유료처리]

    신규제품 구입 없이 기존에 사용하시던 제품을 버리고자 하는 경우,

    관할 동사무소에 연락하시어 수수료를 납부하시고 스티커를 교부받으셔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사용 후 청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외부 청소]

    -외관벽체를 청소할 때에는 마른 천이나 물기를 꼭 짠 헝겊을 이용해 닦아줍니다.

    -방음시스템도어의 유리는 유리전용 세제를 이용하여 마른 천으로 닦아줍니다.

    -습기에 취약하므로, 물청소는 삼가주세요.

    -몸체 아래 공간은 청소기를 이용해 먼지를 제거합니다.

     

    [내부 청소]

    [벽체]

    내부를 청소할 때는 청소기 흡입구와 제품의 1CM 이상 거리를 유지하며 청소해주세요.

    흡입구와 제품이 바로 닿을 시, 내부가 떨어져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내부 천으로 된 벽체에 섬유탈취제를 사용해서 냄새를 제거하세요.(탈취제 사용 시 콘센트를 종이로 덮은 후에 사용)

     

     

     

    [바닥]

    -카페트 청소기로 먼지를 흡입시켜줍니다.

    -카페트를 제품에서 분리, 바깥에서 털어 먼지를 제거 합니다.

     

    [소모품]

    -소모품은 반드시 전원을 모두 분리한 상태에서 마른 헝겊으로 부드럽게 닦아 주십시오.

     

     

    평상 시 청소를 자주하여, 고장 없이 깨끗하게 오래 사용하십시오.

    주의 +청소 시엔 반드시 전원코드를 모두 분리하고 청소하십시오.

    +전원코드가 파손된 경우, 위험이 생기지 않도록 당사 서비스센터에 의뢰하세요.

     

    고장? 이런경우는 어떻게 조치하면 되나요?

    증상

    확인

    조치방법

    왜 불이 켜지지 않죠?

    -제품의 전원코드가

    주거공간 내부에 콘센트에 잘 연결되어 있습니까?

    -스위치가 ON에 위치 하였습니까?

     

    -제품의 플러그가 콘센트에 잘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스위치를 켜주세요.

     

    왜 환풍기 작동이 안되죠?

    전자악기나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아요.

    -내부의 콘센트와 사용하시는 제품의 플러그가 잘 접합되어 있습니까?

    -플러그를 잡은 후 콘센트에 꼭 맞도록 밀어넣어 주세요.

    왜 소리가 새어나가죠?

    -문을 올바르게 꼭 닫으셨습니까?

    -제품의 성능에 맞지 않는 악기를 사용하셨습니까?

    -문이 접합부에 꼭 맞도록 잠가주세요.

    -각 제품에 부합하는 악기만 사용해주세요.

    방음성능이 예전보다 덜한 것 같아요

    -소음측정기로 데시벨을 측정하였습니까?

    -제품 기준 데시벨 이하로 수치가 떨어진다면 서비스센터로 연락주세요.

    *본 기준은 BOX 방음 성능 규정에 따릅니다.

    냄새가 나요

    -일주일정도 사용하지 않을 때 문을 열어 환기를 하셨습니까?

    -환기를 시켜주세요.

    -섬유탈취제를 사용하세요.

    그 외

    조치방법대로 실행하였지만 해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서비스센터 1661-5927로 전화주세요.

     

     


  • [ ] 방음 A/S규정 안내 [16.3.7 UPDATE]



    서비스에 대하여

    저희 BOX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공정거래위원회 고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서비스 요청 시 ()박스에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상여부 및 내용통보는 요구일로부터 7일 이내에, 피해보상은 통보일로부터 20일 내에 해결하여 드립니다.



    무상서비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소비자 피해 유형

    무상 품질보증기간 이내(구입 1년 이내)

    유상 품질보증기간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구입 후 15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또는 무상수리

    해당 없음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제품 구입 시 운송과정 및 제품 설치 중 발생된 피해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소모품 고장 시

    무상수리

    유상수리

    제품 내, 외관 마감 탈락 시

    무상수리

    유상수리

     

    유상서비스

    서비스 신청 시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성서비스 기간 내라도 유상처리 됩니다.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제품 내부 먼지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시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 시

    -인터넷, 전기 등 외부환경 문제시

    -구입제품의 설치 이후, 추가로 시공하는 경우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해 재설치하는 경우(이전설치비 발생)

    -고객의 필요에 따른 서비스 요청 시 (해당제품)

    -방음성능 향상 요청 시 (방음성능 내부 기준 부합 시)

     

     

    소비자 과실로 고장인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시 (주의사항을 참고)

    -외부 충격이나, 임의로 이동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 시

    -()박스의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난 경우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난 경우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난 경우

    -당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

     

    그 밖의 경우

    천재지변( 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 ) 에 의한 고장 발생 시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CR테이프/LED전구/환풍기)


  • [ ] 방음 성능 규정 안내 [16.3.7 UPDATE]

    방음 성능 규정 안내

     

    *제품 기본 기준 성능

    - 스탠다드 / 디럭스 35데시벨(± 5데시벨)

    - 색소폰 프로페셔널/ 50데시벨(± 5데시벨)


    *측정 방법: 실내소음도+BOX개방 시 소음도(90데시벨) - BOX폐쇄시 소음도 = 방음성능 감쇠계수

    (실내소음도 45데시벨 이하기준)

    -설치 후 방음성능 수치 측정 감쇠계수가 기준치 미만일 경우

    *설치 환경에 따라 실내소음도 45데시벨 이상일 시 방음 감쇠계수가 감소하여 체감성능이 저하될 수 있으며 본 사유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실내소음도(45데시벨)[주택건설기준 등에 관한 규정(대통령령 제25882, 2014.12.23)9]를 따릅니다.

     


Quick icons

  • BUTTON
  • BUTTON
  • BUTTON

BANK INFO.

  • 우리은행 1005-902-431035
  • 예금주 :(주)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
팝업닫기
팝업닫기